STEP 1
대관상담 및 대관신청
[대관상담 및 문의]
‘온라인 회의실 대관신청 시스템’ 접속(https://rental.scc.or.kr/)
STEP 2
계약 체결
[임대료 납부일정]
계약체결 시 | 계약서작성 및 계약금납부(사용료의 10%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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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대개시 90일 전 | 중도금(사용료의 40%) |
임대 10일 전 | 잔금(사용료의 50% 및 장비사용료) 행사 운영계획 확정(행사 계획서, 좌석세팅, 장비사용 등) |
STEP 3
행사 개최
STEP 4
행사종료
- 비품 반납, 추가 사용료 납입(회의실, 장비)
- 세금계산서 발행(이메일 전송)
유의사항
① 셋팅 변경시 최소 3일 전까지 룸매니저와 협의를 마치셔야 하며,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셋팅 변경에 대해서는 추가 비용이 청구됩니다.
② 사전에 미리 신청하지 않은 추가 부대장비 및 시설 사용료에 대해서는 별도 비용이 청구됩니다.
③ 행사 후 설치하신 반입물품 및 행사 중 발생한 폐기물 등은 주최자가 직접 수거해 가야 합니다.
④ 회의실 내에서 물품 판매는 원칙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.
⑤ 회의실에서 다과, 식사 등의 연회행사를 개최하고자 하는 경우, 사전에 회의실 임대담당자와 협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⑥ 회의실 바닥, 벽면, 천정 기둥 등의 시설을 훼손할 수 있는 구멍 뚫기, 못박기, 접착제 등을 이용한 작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.
⑦ 행사 과정에서 수원컨벤션센터 시설을 파손, 망실시 ‘수원컨벤션센터 회의실 운영규정’에 따라 원상복구비가 청구됩니다.
⑧ 수원컨벤션센터 전시홀과 회의실은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. 이를 위반할 경우 관련 법규에 의거,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